7호선 신중동역에 위치한 부천민병철어학원이 7월 여름방학 특강 소식을 전해왔다. 매년 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단기 집중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부천민병철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여름방학은 사전 등록이 많아 마감에 임박이라고 한다.

취업의 문턱이 높아진 만큼, 졸업생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졸업요건으로 토익, 오픽, 토익스피킹 점수를 요구하고 있는 대학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학기중엔 학업과 과제, 아르바이트 등으로 시간 내기가 어려운 학생들이 방학을 이용해 공부에 집중 한다고 한다.

과거에는 강남, 종로까지 토익, 오픽 강좌를 수강하러 다녔다면, 최근엔 이동 시간에 한문제라도 더 풀어볼 수 있고, ‘어디서든 내가 열심히 해야 점수가 오른다’ 라는 인식이 확산되어 집과 가까운 곳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합리적인 학생들이 점점 늘고 있어 예년에 비해 더 빠른 마감을 예상한다고 한다.

관계자가 말하는 대표 토익강좌 문쌤토익의 인기 비결은 이해하기 쉬운 개념 설명과, 정확한 문제풀이 접근, 무엇보다 ‘강사가 직접하는 학습관리’로 목표점수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수강 만족도가 높다 라고 덧붙였다.

취업시장에서 공인 외국어실력을 경쟁력으로 활용하려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토익과 더불어 오픽/토익스피킹 강좌 또한 인기라고 한다. 오픽과 토익스피킹은 10년이상 매달 시험을 보고, 최신 기출 분석을 통해 스토리텔링으로 ‘출제자가 원하는 만능답변 제조기’로 이름난 민병철어학원 브랜드의 대표 강사 이수영강사가 직접 관리한다.

높은 수강 만족도로 부천뿐 아니라 인근 부평, 인천, 시흥, 광명 지역에서도 인기가 많은 부천민병철어학원은 7호선 신중동역 6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은 7월3일부터 8월 22일까지 7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