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건설이시행ㆍ시공하는 ‘디오스텔 가산’ 오피스텔이 넘치는 임대수요와 명품 조망권을 자랑하며 분양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119-2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디오스텔 가산’은 인근에 대규모 산업단지인 G밸리가 인접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구로. 가산 디지털산업단지를 중심으로 약 9,800여개사 입주 기업 근로수요 등 약 16만명의 고소득 임대수요를 흡수할 예정이며, 서울시가 2020프로젝트 추진에 주력하고 있어 2020년에는 배후수요가 약 20만 명으로 증가할 예정이다. G밸리 주변에는 상업시설이 다채롭게 조성돼 유동인구의 유입도 활발하다.

인근에는마리오아울렛, 현대아울렛, W-mall 등 가산 아울렛단지와 백화점, 킴스클럽, 이마트, 홈플러스, CGV, 고대구로병원 등이 위치해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특히, 1km 이내에 구일역, 가산디지털단지역, 남구로역이 위치한 트리플역세권 오피스텔로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더불어 2021년 서부간선도로 지하화사업이 완료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지하 4층~지상15층 규모의 ‘디오스텔 가산’은 오피스텔 330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으로 단지 바로 앞 한강과 이어지는 안양천수변공원과 연계되어 쾌적하고 품격 있는 안양천힐링라이프가 가능하다. 

347대의 주차가 가능한 광폭 주차장과 실생활공간을 극대화한 혁신평면을 적용하였으며, 스타일러, 빌트인냉장고, 홈오토메이션, 일체형비데 등 풀퍼니시드시스템으로 편의성과 품격을 동시에 극대화 했다. 또한,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공동현관, 무인경비 시스템, 디지털 도어록 등을 적용해 보안을 강화했고, 오피스텔 내에 입주민들을 위한 필라테스, 휘트니스 등이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무인택배함, 카셰어링 서비스, 전기차량 충전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디오스텔 가산’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벚꽃로  대륭포스트타워에 마련됐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