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폭염 주의보다. 곧 30도가 넘느니 에어컨 전기료가 걱정이니 하는 말들이 많다. 집안에 콕 박혀 있는 것이 좋다는 사람도 있지만 그래도 여름 방학이나 휴가를 이용해 가족이나 동료, 커플들이 함께 넓은 바다와 산과 같은 대자연이 살아 있는 곳을 찾아 여행 겸 휴식을 취하는 것이 심신의 피로도 풀고 내일을 위한 에너지도 축적할 수 있어 좋다.

안산의 시화방조제가 놓인 후 대부도, 선재도, 영흥도가 모두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서해의 하와이로 불리며 많은 사람이 휴식과 힐링 여행지로 찾고 있다. 이 중 제일 안쪽에 있는 영흥도는 아기자기한 해수욕장과 해변길이 있고 산악자전거, 가벼운 산책을 겸한 등산을 할 수 있는 완만하고 높지 않은 산들이 있어 많은 이들이 즐겨 찾고 있다.

오블리크198 펜션은 영흥도에 있는 가족과 커플이나 단체들을 위한 펜션이다. 바다, 섬, 산, 바람, 나무들이 만들어 내는 자연과 오블리크198 펜션의 현대적인 분위기가 함께 어울려 만들어 내는 공간은 직장, 도시 생활 속에서 쌓인 일상의 피로를 푸는데 제격이다.

객실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실내장식으로 꾸며져 마치 유명 관광지의 호텔 버금가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내수영장을 갖춘 커플형, 가족형이 있고, 커플 전용이나 단체형은 외부에 있는 실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 스위밍스파가 있어 서해의 푸른 바다를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침구류, 주방시설, 와이파이, TV, 캡슐형 커피머신 등 편의시설들이 호텔급 수준이다.

이 펜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도 수준급이다. 먼저 환경 보존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 사용을 제한하고 자연 성분의 자극 없는 안심 제품들을 욕실에 비치해 놓고 있다. 매일 아침 프렌치 크루아상과 과일, 음료, 쿠키, 잼이 들어있는 조식 바구니를 제공한다. 특급 바비큐 세트는 저렴하게 연기 걱정 없는 전기 로스터는 무료로 제공한다.

오블리크198의 남다른 점은 부대시설이 잘 갖춰진 펜션이다. 뛰어난 음향시스템을 갖춘 Jazz 와인바가 있고 20m 인피니티 풀 수영장이 있다. 특히, 이 두 곳은 바로 연결되어 있어 귀로 낭만적인 클래식 Jazz 음악을 들으며, 눈으론 바로 앞에 펼쳐지는 너른 푸른 바다를 보면서 온몸으로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덤으로 아침과 저녁에 서해의 푸른 바다와 섬들을 화폭으로 삼아 붉디붉은 수채화를 그리는 일출과 일몰의 장관을 감상할 수도 있다.

오블리크198펜션의 대표자는 “우리 펜션은 먼저 오셨던 분들이 입소문을 내 유명해졌습니다. 많은 분이 오시는 만큼 운영자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세세한 곳까지 신경을 쓰게 되었고 자연 펜션의 모든 것이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영흥도는 해수욕장, 해변 산책로, 바닷길이 열리는 축도, 갯벌체험장, 유람선, 바다낚시, 골프, 야경 등 한 손으로 꼽을 수 없을 수 만큼 즐길 거리, 볼거리, 놀 거리, 먹을거리가 많은 곳이니 무더운 올여름엔 꼭 이곳에 오셔서 쉬시기도 하시고 동호회, 단체, 가족, 연인들 간의 우애와 화목도 도모하시다가 돌아가셨으면 합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 펜션의 정보도 보시고 예약을 하시면 픽업 서비스도 해드리니 많이 오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