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갖춘 창업아이템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많은 창업아이템 중 피씨방 창업아이템은 1년내내 매출이 안정적이며, 무인정산기를 통한 인건비 절감, 경기불황에 타격이 없는 10~20대가 주 고객층이다 보니 경기가 어려울수록 장사가 더 잘 되는 창업아이템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그래서 PC방창업을 알아보는 분들이 급속도로 늘고있다.

그 중 아이센스리그PC방은 유일하게 PC방브랜드 중 체계적인사업설명회를 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가 인기가 많아진 이유는 바로 PC방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무료로 설명회를진행한다는 점과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최대 3억원 대출지원을 한다는 점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본사 경쟁력만 자랑하는 설명회가 아닌, 정말 PC방창업이 잘 되는 사업인지? 운영방법이 쉬운지? 월 매출은 어느정도 나오는지? 등 정말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할만한 정보들을 제공해서 좋은 평을 얻고 있다. 

게다가 인기에 힘입어 전달 6월에 진행된 사업설명회에서는무려 신청만 200팀 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참석으로 만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무료로 진행되는사업설명회인데 참석만해도 다양한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고 증언했다. 현재 사업설명회 참석시에는 피씨방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1:1상담권, 아이센스 자체제작 장패드, 공책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또한 재창업보험 제도 체결 및 신규 인테리어 무상 업그레이드 등이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만 특별혜택으로 제공된다.

그러다보니 사업설명회 참석하신 예비창업자들 대부분은 “사업설명회를 통해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고 또 7월 한정 창업혜택을 받고 창업 결정을 하는게 후회가 없을 것 같아 참석했다”, “체계적으로 PC방 사업설명회 하는곳은 아이센스리그뿐이더라” 등 긍정적인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현재 추가로 7월 15일(월)에 진행될 사업설명회는 오후 3시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명까지 사전예약으로 가능하다.사전신청을 하면 신청한 고객의 모바일로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제작한 E-카달로그와 사업설명회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피시방 프랜차이즈로 21년 프랜차이즈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3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브랜드이다.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