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두 팀 참가해

‘사랑의 탱고’ 선봬

18일 울주문예회관

세계 무대를 빛낸 실력파 탱고 댄서들이 라이브 반주와 함께 울산을 찾는다.

울주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8일 오후 8시 세계 탱고 챔피언의 공연인 ‘사랑의 탱고’를 선보인다.

탱고 댄서들과 ‘솔로 탱고 오케스트라’의 협연 무대다.

이번 공연에서는 두 팀의 댄서가 무대를 꾸민다.

올가 니콜라에바와 드미트리 쿠즈넷조프 팀은 2018년 유럽 탱고 챔피언 및 ‘제1회 러시아 탱고 시나리오’ 대상을 수상했다.

뒤이어 무대를 꾸밀 안나 구디노와 키릴파르사코프 팀은 2015년 유럽 탱고 챔피언 및 ‘부에노스아이레스 문디알 탱고 공연’ 최고 외국인 커플상을 수상하며 유수의 무대에 초청받았다.

라이브 연주를 맡은 ‘솔로 탱고 오케스타’는 탱고 반주계의 최정상급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10년 10월 이탈리아의 국제 콩쿠르 ‘Cotta di Castelfidardo’ 에 우승하며 ‘Piazzola Music’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이번 무대에서는 천재 음악가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아디오스 노니노’와 ‘리베르탱고’, 초기 탱고의 발전을 진두 지휘한 후안 데 디오스 필리베르토의 ‘반도네온의 탄식’ 등 20여 곡에 이르는 탱고 반주를 준비했고, 탱고 댄서들의 강렬하고 화려한 댄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석 2만5000원. 석현주기자 hyunju021@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