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플래너 업체 울산웨딩퀸이 오는 8월31일 ~ 9월 1일 양일 간 남구 삼산동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서 ‘울산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울산에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의 웨딩홀과 맞춤한복과 한복대여, 울산커플링과 예물, 울산맞춤정장, 허니문여행, 혼수가전, 울산스드메, 가구인테리어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참가 예비부부들에게는 특가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특히 경험 있는 웨딩플래너와의 무료 상담을 통해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예비부부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울산웨딩홀 정보를 한 눈에 비교하고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한다. 울산JW컨벤션과 W시티컨벤션, 울산 동천컨벤션, 울산로엘리움 등 최근 오픈한 울산결혼식장은 물론 울산목화예식장과 울산메이퀸컨벤션, 롯데호텔웨딩, 현대호텔웨딩, 울산문수컨벤션, 오토밸리컨벤션, 울산센트럴웨딩 등 울산예식장 정보를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예비부부들과 혼주들은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서 혼수가전제품들도 둘러 볼 수 있다.

한편 울산웨딩박람회가 개최되는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은 지역 내 대규모의 혼수가전 매장으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기 위한 쾌적한 웨딩박람회장을 갖추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울산점 건너편에 자리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