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천사연구소’가 유튜버‘킹기훈’과 함께추천 한정 기획 상품 ‘송 바디미스트’ 이벤트를 마련해화제이며, 김기훈은 유튜브 채널(SNS로 변경)에서 인기bj로 활동 중 이다.

해당 이벤트는 내일 13일(화) 진행되며, 송 바디미스트한정세트 3종이 대상 제품이다.송바디세트(워시+로션+미스트)+송바디미스트1개 구성 1,000세트, Best3 바디미스트(조, 자르, 벨벳)+송바디미스트1개 구성 1,000세트, 송바디워시 구매 시 송바디미스트1개 증정(500개)으로 한정 판매된다. 

본사 관계자는 송 바디미스트를 직접 사용한 고객들이 “은은한 비누향이 섹시한 느낌을 준다”, “커플이나 부부가 함께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방송 전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유튜버킹기훈은“송 바디미스트를 사용하면 땀 냄새와 담배 냄새가 나지 않는 것처럼 느껴진다”며“향수처럼 독하지 않고 은은한 비누향이 느껴지는 섹시한 향으로, 여자들이 좋아할 향 같다”고 평을 남겼다. 

이번 이벤트에 이어 추가 이벤트로, 제품 하나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1만원 이하 상품 제외), 당일 출고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여름철 피부관리 필수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제품 1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아하크림+노세범파우더(35,000원 상당)를 증정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 썬젤+아하크림+노세범파우더(60,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제품은 모두 정품으로 증정된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썬젤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썬케어 제품이다. 아하크림은 씻을 필요 없이 각질을 녹여주는 각질 케어 제품이며, 노세범파우더는 기름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제품이다. 

무료 배송 이벤트는 회원에 한정된다. 또한 핸드크림 단품과노세밤, 샤워타월, 쇼핑백 등 7,000원 이하 상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천사연구소는 유해한 화학성분 대신 건강한 식물 성분을 사용한 천연 화장품 브랜드다. 식물성 원료를 주로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안정감을 줘 피부의 건강함을 지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향수바디케어, 베이비 제품, 시즌 제품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