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리그PC방이 8월 초에 진행된 사업설명회가 만석을 달성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추가요청으로 사업설명회를 8월 19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추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업계 최다인 7개의 직영점, 약 600개가 넘는 가맹점을 개설한 PC방 대표 프랜차이즈 업체로서 인기 개그맨 박명수를 메인 모델로 3년 째 기용해 전 가맹점 매출 향상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함으로써 업계 1위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아이센스리그PC방은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피씨방창업에 대한 최신정보와 팁들을 홈페이지 상담뿐만 아니라, 무료 사업설명회를 통해 제공해주고 있다. 

사업설명회 1부에서는 PC방 창업의 성장성, 대박나는 아이센스리그PC방 매장들의 공통점, 프랜차이즈PC방과 개인PC방에 대한 비교분석이 이루어지고 2부에는 아이센스리그PC방의 차별화, 재창업보험제도, 최대 3억 대출지원제도, 창업혜택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어진다. 

특히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유일하게 체계적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회사이며, PC방창업을 준비할 때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될지, 필요한 창업 자본금, 예상 매출액, PC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매장 마케팅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창업전문가과의 1:1상담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8월에는 총 31가지나 되는 창업혜택을 공개했는데 창업혜택에는 대출 지원 ,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 전 좌석 투마우스, 투마우스 번지, 기계식 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등 29가지 창업혜택, 그리고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신 분들에 한해서 재창업보험 체결과 신규 인테리어 미드나잇 업그레이드가 있다. 

 

특히나 예비창업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아무래도 창업비용일 것이다. 그래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자기 자본금 7,000만원 이상만 가지고 있다면 1금융권(우리, 국민, 기업, 하나)에서 MOU체결을 통해 대출을 지원해주고, 추가로 시설 및 PC담보를 통해 추가 대출을 지원한다. PC시설담보대출은 업계 최저금리로 연 이자율 5%대의 낮은 금리로 1금융권과 비슷한 금리수준을 가지고 있어 PC방창업 대출이 필요한 예비창업자들은 아이센스리그PC방으로 상당수 문의를 넣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안정적인 피시방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재창업보험’ 같은 파격적인 제도를 창업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창업 후 6개월 안에 목표매출를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을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매장을 만들어 드리는 제도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요즘 경기불황으로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인 PC방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래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참석하는 모든 예비 창업자분들께는 피시방 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 및 1:1 무료상담권, 아이센스 자체제작 공책, 장패드 등의 창업혜택이 선사되며 모바일로 사업설명회 초대장과 아이센스리그PC방의 정보가 담긴 e-카달로그를 제공하고 있다”며 “선착순 50분만 초대해 진행하다보니 홈페이지에서 빠른 신청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8월 19일(월) 진행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명만 모집되어 진행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