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고 싶을때가 있다. 특히, 여름 휴가철에는 더더욱 떠나고 싶다. 언어의 장벽이 없고, 이국적인 느낌이 나면서도, 휴양지 힐링을 맘껏 해볼 수 있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보자.

4면이 바다인 제주도는 김녕해수욕장, 함덕 서우봉 해수욕장, 제주 세화해변, 이호테우 해수욕장, 삼양 검은모래해변, 월정리해수욕장, 협재 해수욕장, 금능해변 등 가볼만한 해변가가 많다.

함덕해수욕장 앞에는 건물부터 노란 바나나 돌고래가 인상적인 카페바나나 함덕점이 있다. 중문관광단지 인근 중문점도 위치해 있으며, 단호박 빙수, 당근빙수, 바나나빙수, 땅콩빙수 등으로 인생빙수라는 별칭을 얻으며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함덕점의 경우 고집돌 우럭과 같은 건물에 위치해 아름다운 바다를 내려다보며 식사와 디저트 모두를 해결할 수 있다. 예쁜 테라스와, 곳곳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포토존이 있어 너도나도 인생사진 찍기에 바쁘다. 인생빙수라 불리는 빙수를 맛볼 수 있는 미니빙수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그 밖에도 제주 섭지코지, 용눈이오름, 제주 허브동산, 메이즈랜드, 김녕미로공원, 산굼부리,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한라산 국립공원, 렛츠런팜, 라이트아트 페스타, 제주 드론파크, 펀 테마파크,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 제주 카멜리아힐, 항공우주박물관, 제주 오설록,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등 관광도 즐겨보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