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부산 항공기. -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오는 10월 말까지 국내선 운항 편수를 대폭 늘리며 이에 맞춘 특가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9월부터 오는 10월 말 하계 운항 기간까지 에어부산 전 국내선(김포~부산, 김포~울산, 김포~대구, 부산~제주, 김포~제주, 대구~제주, 울산~제주)에서 총 200여편의 임시증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공급 좌석수로만 약 4만석에 가까운 증편이다. 일본 무역분쟁 여파로 인한 국내 여행객 증가와 가을 시즌 제주 노선 이용객의 증가가 기대됨에 따라 추가로 임시편을 편성했다고 에어부산 측은 설명했다.

또 에어부산은 가을 시즌 임시증편에 맞춰 ‘국내 여행주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에어부산 국내선 전 노선 모두 1인 편도총액운임 기준 1만7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기간은 17일부터 10월26일까지이며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 및 모바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제주 노선을 포함한 국내 여행객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국내선 운항 편수를 대폭 확대한다”며 “이번 임시증편에는 추석 연휴 기간도 포함되어 있어 항공권 좌석 구하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