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헤어는 고객의 행복을 스타일링 하는 헤어샵 브랜드로 전국에 많은 직영점을 갖고 있다. 아이디헤어는 세상에서 가장 머리 잘하는 미용실,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미용실,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미용실을 추구하면서 내년까지 전국 100호점 오픈해 대한민국 1등 미용 브랜드로 성장하고 세계로 진출 글로벌 브랜드로 키워가려는 큰 목표로 뛰고 있다고 한다.

아이디헤어 전주점은 전주에코시티에 9월 30일에 성황리에 그랜드 오픈했다. 호남권에도 자신만의 멋과 가치를 찾으려는 고객들에게 아이디헤어만의 미용 철학과 스타일을 전하고 싶은 간절함이 마침내 결실을 본 것이다. 또한, 전주점만의 독특함을 살리기 위해 아이디헤어의 최고 헤어디자이너를 초빙하였다고 한다.

전주점의 자랑은 바로 헤어멘토 미래 수석실장이다. 미래 수석실장은 전국 44개의 직영점을 가지고 있는 아이디헤어에서 주최하는 아이디 기네스에서 압도적인 신기록을 세우고 1등을 한 실력 있는 헤어디자이너다. 서로 앞 다퉈 스카우트해 가고 싶은 인재지만 결국 새롭게 오픈한 전주점에서 함께 일하기로 하고 서울권에서 호남권으로 내려와 미용의 새로운 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미래 수석실장 철학은 고객이 원하는 요구를 잘 파악하고 고객의 체형과 얼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공하는 걸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 전주점의 미래 수석실장은 단순히 고객이 원하는 머리만을 하는 솜씨 좋고 감각 있는 헤어디자이너가 아니라 고객 개인 개인의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헤어멘토다.

미래 수석실장은 먼저 고객과 1:1 맞춤 헤어 컨설팅을 통해 고객들의 얼굴형과 두상형에 가장 어울리며 만족도가 높은 헤어 스타일을 결정한다. 이후 컨설팅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가진 장점은 최대한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여 시술한다. 시술하는 과정에서도 고객 개개인의 독특한 스타일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올리는 일에 조금의 소홀함이 없도록 집중한다. 이런 과정을 통해 고객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되찾아줌은 물론이고 고객과 평생 소중한 관계, 서로가 서로에게 가치가 되는 관계, 함께 행복을 나누고 관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

전주에코시티 아이디헤어 전주점을 대표해서 미래 수석실장은 “우리 아이디헤어는 뛰어난 손재주와 섬세한 감각만을 가진 헤어스타일리스트는 머리를 손질하는 기계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미용 철학은 사람의 헤어 스타일은 단순히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드는 것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고객의 삶에 아름다움을 깃들게 하고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겁니다. 이런 미용 철학을 갖고 항상 미용의 본질이 무엇인지 끝없이 성찰하고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위해 열정적으로 탐구하고 있습니다”라며 “앞으로 아이디헤어 전주점의 수석 헤어디자이너로서 전주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도 알아주는 헤어 멘토가 되는 꿈과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서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의 행복과 가치를 높이는 스타일 연출을 더 연구하고 노력하려고 합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