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개발호재가 다양한 용인은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가 좋은 지역 중 하나다. 특히, 교통망 확충 계획이 다양해 교통편의 향상 및 가치 상승이 예고된 용인시 수지구성복동 일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신봉동을 거쳐 고기동까지 연결되는 터널 공사가 성복동 내에 예정돼있어 판교로 이어지는 도로망이 대폭 강화된다. 뿐만 아니라 경부고속도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용서고속도로 금토JC가 들어서면서, 서울로의 이동 편의도 우수해졌다.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에 돌입한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의 인기가 좋은 이유다. 용인시 수지구성복동에 건립을 마친 이 단지는, 현대건설과 GS건설이 시공해 신뢰가 높게 평가되는 동시에 개발 프리미엄과 우수한 주거 편의를 갖춰 호평 된다.

중대형 평형대를 공급하는 아파트로, 희소가치도 훌륭하다. 전용 134㎡, 153㎡, 157㎡, 167㎡, 179㎡ 등성복동 내 공급 물량이 적은 중대형 평형대를 다양하게 공급한다. 잔금 유예 선택 시, 1억원대 입주금만으로 즉시 입주할 수도 있다. 입주 조건이 유리해 분양 문의가 상당하다.

총 3,659세대 대단지로 건립돼 대단지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성복 자이 1차 1277세대, 2차 789세대, 성복 힐스테이트 1차 645세대, 2차 689세대, 3차 823세대 등 5개 단지로 건립된다. 전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도 우수하다. 동 간 거리를 여유롭게 둬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도 최소화했다. 주거 공간은 판상형 및 타워형의 2가지 구조 설계를 도입, 사용자들의 선택 폭이 넓다. 유럽풍의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주변 단지와 차별화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한 것도 장점이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취미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이 운영된다. 조경이 다양해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운동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성복천이 가깝고, 광교산 등산로와 산책로가 단지에 연결돼 여가를 즐기기도 좋다.

교통망이 우수해 강남권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것도 ‘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의 강점으로 손꼽힌다. 광교, 판교역(6 정거장), 강남역(9 정거장)에 쾌속 이동이 가능한 지하철 신분당선 성복역이 가까이 위치한다. 양재동을 지나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도 이용이 편리하다. 10분대에 빠르게 강남권에 진입할 수 있는 용서고속도로 서수지IC도사업지 가까이 자리해 있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단지 주변을 지나는 광역 교통망도 풍부하다. 교통여건이 좋은 아파트로, 분당 및 판교, 강남권 수요자들의 분양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한편, 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의 자세한 분양 조건 확인 및 방문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