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은 결혼의 계절이라 불릴 만큼, 전국 곳곳에서 웨딩마치를 올리는 커플을 많이 볼 수 있다. 그러나 새 인생의 시작과 함께 새 보금자리를 꾸미고자하는 그들에게 고가의 가구 가격은 부담으로 다가오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웨딩시즌을 맞아 최대 대형 규모의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신혼가구를 비롯한 리퍼브가구들은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신혼부부 외에도 계절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집안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사람들 역시, 자신들의 보금자리를 꾸미고자 대구가구거리 경산명품가구공단을 찾으면서 신혼가구와 리퍼브가구 등 고급 자재의 원목 가구들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고 있다.

대구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 따르면 신혼 가정에 어울리는 원목 신혼가구부터 가정용 가구,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리퍼브 가구들 또한 제품들을 30~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대구가구할인골목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최근 매장 리뉴얼을 통해 주변 고객들과 전국의 가구 구매를 계획하는 사람들의 방문이 늘었다.

특히 2000평에 육박하는 규모의 매장은 다양한 가구들을 찾아온 많은 고객들로 붐빈다. 대구신혼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넓은 쇼룸과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통해 각종 고객 수요에 맞는 가구들을 선보이며 경산가구백화점이라 불릴 만큼 가구매장 관계자들뿐 아니라 주변 지역 고객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구가구단지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계절의 변화와 함께 가구를 구매하거나 집안 인테리어의 변화를 꾀하는 사람부터, 결혼 혹은 이사로 인해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까지 경산명품가구공단의 이벤트 행사는 고품질의 가구를 더욱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매장을 방문하셔서 고퀄리티의 원목가구를 둘러보거나 구매에 관련한 설명을 들으시는 것도 좋은 가구를 선택하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대구쇼파, 대구침대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대구가구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형매장에 걸맞는 다양한 가구의 전시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을 위한 노력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