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대표 브랜드 ‘벌툰’이 9월에 진행되었던 사업설명회가 만석을 달성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추가요청으로 인해 10월 16일(수) 오후 1시 벌툰 신촌점 매장에서 직접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꾸준히 만화카페 사업설명회로 인기를 얻은 벌툰은 직접 매장을 보고 창업상담을 희망하시는 예비창업자들의 요청이 많아져 본사 최초로 매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벌툰 신촌점 매장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 창업시장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벌툰 실제매장 체험, 벌툰 베스트 메뉴 시식, 벌툰 상품 증정 등등 다양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 모든 사업설명회가 무료로 진행되다 보니 현재 많은 카페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신청이 몰리고 있다.또한 카페창업의 현상황, 만화카페 예상매출, 수익, 비용 등 다양한 정보들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SNS상에서 핫한 카페로 주목을 받은만큼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벌툰 신촌점 공간이 한정적이다보니 선착순제로 최소한의 인원을 초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위치는 신촌역 2번출구앞과 신촌 기차역 인근에 위치해있다보니 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시는 예비창업자들의 신청이 폭주중이다.”라고 밝혔다.

벌툰은 21년 경력의 오래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