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PC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2019년 신규 PC방인테리어를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선보인 신규PC방 인테리어 ‘시크릿가든’은 산책하는 느낌에 휴식을 강조한 컨셉으로 일상에 지쳐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고객들에게 정원 속에서 힐링하는 느낌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시크릿가든’ 인테리어 컨셉은 요즘 대세에 맞춰 #휴식 #힐링 #건강함에 초점을 잡아 자연의 초록색과 평온한 베이지 계열의 색감을 표현하였다.

기존 PC방인테리어하면 어둡고 다크한 느낌이 조금 강했다면 이번 컨셉만큼은 실내지만 야간 정원을 산책하는 느낌의 휴식을 강조한 설계로 이용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내용이다.

시크릿가든 새 컨셉이 홈페이지에 오픈되고, 직접 시크릿가든 컨셉을 보기위해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 사업설명회로 몰리고 있다.

현재 10월 사업설명회는 14일(월) 오후 3시에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아이센스리그PC방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만 신규 인테리어 ‘시크릿가든’ 무상 업그레이드를 한정 창업혜택으로 제공하며 최대 3억 대출 지원 제도는 사업설명회장에서 자세한 설명과 내용을 들을 수 있다.

이외에 10월 한정 창업혜택으로는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자체개발 유니크상품’들이 창업혜택으로 제공이 된다. 블루오션데스크, 200HZ 게이밍모니터, 7.1채널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헤드셋 거치대, 기계식 키보드, 3IN1 핸드폰 충전기, 투마우스, 투마우스번지, 장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제품들을 창업혜택으로 제공되고, 이 외에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등 총 29가지 창업혜택을 지원한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로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1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직영점9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