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동북단에 위치한 천안은 다양한 방문지가 있어, 천안가볼만한곳을 찾아 방문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천안 대명 리조트를 시작으로 상록 리조트 등 다양한 방문지가 있지만 특히, 천안맛집은 호평이 자자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 가운데, 천안 두정동맛집 ‘양연화로’에서 숙성고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양연화로’는 맛이 부드러운 최고급 돼지를 직접 직원들이 구워주며 숙성된 고기를 제공하는데 화롯불에 구워주기 때문에 남다른 맛을 보여준다는 평이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 업체에서 선보이는 숙성고기는 암퇘지 최상급 등급만을 제공 받아 사용하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께서 천안맛집베스트10 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가게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대형룸 또한 준비되어 있어, 천안회식장소로 많이 찾아주신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공하는 메뉴는 프리미엄 최고급 암퇘지로 구성한 세트 메뉴와 안창살, 설화 꽃살 등 최고의 맛과 희소가치를 자랑하는 프라임급 소고기로 구성된 스페셜메뉴를 따로 판매하고 있으며, 항정살, 갈매기살, 삼겹살, 목살 등 화롯불에 구워 맛이 남다른 메뉴들이 있는데 이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방문객들께서 만족하고 가신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안맛집 ‘양연화로’는 ‘천안 양연화로’ 검색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