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티드그린’이 글로벌 유통업체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인 해외 수출시장 활성화를 알렸다.

레이티드그린은 코스트코입점을 비롯해 러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폴 등 해외에서의 성공적인 계약을 이어가며 세계적인 유기농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레이티드그린은 천연 성분을 이용한 ‘리얼시어’와 ‘리얼마리’ 제품을 선보였는데, 리얼시어 라인은 보습에 탁월한 유기농 시어버터를 콜드프레스(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해 만든 제품이며, 리얼마리는 유기농 로즈마리를 콜드브루 정제법으로 추출해 만든 천연 제품이다.

레이티드그린의 이번 입점 주력상품은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리얼마리 스칼프 스케일러’와 신제품인 파우치형 두피팩 2종으로 구성된 ‘스칼프 트리트먼트 키트’ 상품이다.

설명에 따르면 리얼마리 스칼프 스케일러는 두피에 직접적인 자극이 없으며,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세정해주는 두피 스케일링용 팩으로 국내외 많은 이들이 찾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 한다.

이밖에도 함께 입점된 신제품 2종은 독특한 파우치 형태로 디자인돼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고, 상단 지퍼백이 포함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성분,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다는 평이다.

레이티드그린 관계자는 “K-beauty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져 가는 가운데, 본격적인 해외 시장을 넓혀가면서 k-beauty의 위상을 높이는 데에 힘쓰겠다”며 “브랜드 런칭 1년만에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대단한 만큼,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기점으로 북미 시장 확대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10월 중 미국 대형 백화점 체인인 NORDSTROM사의 온라인 채널인 HAUTELOOK 론칭도 준비 중이다.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헤어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해외에서도 적극적인 활동을 가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malklum@naver.com]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