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 가구 브랜드의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가구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가구 구매로 새로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완성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빠르게 늘고 있는 상황이다. 

가구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가성비’에 주목해야 한다. 오랜 시간 사용해야 하는 가구는 내구성이 우수한 동시에 쉽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갖춰야 한다. 

이와 같은 사항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업체가 화제다. 50~8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구 브랜드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는 소재와 디자인이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를 비교적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천연 대리석 가구 등 프리미엄 신제품도 특가 판매 중으로, 가구 구매를 예정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천연 자재가 소재로 적용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소파등 신제품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된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는 업체로, 프리미엄 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 사이에 주목을 받고 있다. 

내구성이 훌륭해 장기간 사용해도 손상 가능성이 적은 천연 소가죽 침대도 만나볼 수 있다. 수작업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우수한 대리석 식탁도 판매하고 있다.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도 다양하게 갖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주거 환경에 딱 맞는 최상의 가구 구매도 가능하다.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가구 사이즈와 색상을 소비자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기존 인테리어에 딱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이유다. 

본사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상당하다”라며 “시흥과 안산, 인천가구단지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당사를 찾아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하는 것도 똑똑한 가구 구매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SNS상에서 셀럽들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 중으로, 방송인 이상민이 실제 당사의 세라믹 식탁, 소파, 책장 등을 집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과 함께 400평 규모의 대형 쇼룸도 운영 중이다. 방문 고객들은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는 가구 브랜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