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10월 17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 까지 24시간, 단 하루 동안 리페어실크 헤어트리트먼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론day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트리트먼트추천 헤어클리닉 아론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를 구매하면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를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무료 샘플신청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어 미용실 약산성샴푸, 두피 쿨샴푸, 헤어트리트먼트, 린스(컨디셔너) 등 아론샵 제품의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번 1+1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차별화된 제품력과 브랜드 전략으로 소비자 만족에 앞장서 소비자 만족지수1위를 4년 연속 수상과 함께 헤어미용카테고리 랭킹1위를 하고 있는 아론샵은 현재 염색약, 헤어트리트먼트, 샴푸, 헤어에센스 등 주요 품목들이 네이버쇼핑 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상품인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는 미용실에서 그 효과가 검증된 트리트먼트추천 제품으로 부드러운 머릿결의 유지 및 염색과 펌 등 각종 헤어 시술로 손상된 모발에 뛰어난 회복력이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용실샴푸로 잘 알려진 약산성샴푸와 함께 미용실 헤어트리트먼트로 잘 알려져 있으며 헤어팩추천 10년 연속 온라인 최우수 제품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유지하고 있다.

식물성LPP, 세라마이드 등 천연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집중 공급되어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제공하며 고분자 실리콘과 저분자 실리콘오일로 최적화된 컨디셔닝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있게 개선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온라인 판매 10년 연속 카테고리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헤어트리트먼트와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는 아론 리페어 실크 약산성 컨디셔너는 약산성샴푸와함께 펌과 염색, 탈색 등으로 알칼리성으로 변한 모발을 약산성으로 중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린스로 모발의 단백질을 변형하지 않고 모발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모발을 매끄럽고 윤기있게 보호해 준다. 약산성샴푸와 약산성컨디셔너를 사용하는 경우 모발의 회복력을 끌어 올려, 염색과 펌 등 헤어 시술 전후로 사용하면 시술 효과를 극대화 하고 보다 오랜 기간 유지가 가능하다.

셀프 홈케어족이 늘어남에 따라 셀프헤어케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다양한 셀프 헤어케어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헤어살롱, 미용실에서 고가의 관리 대신, 시간적, 비용적 부담을 줄이면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약산성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 등의 우수한 제품을 구매하여 혼자 관리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셀프헤어케어의 시작은 모발 관리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를 들 수 있다. 미용실샴푸로 잘 알려진 약산성샴푸는 염색과 펌 등 각종 알칼리성 헤어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모발의 가장 건강한 상태인 약산성태로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며 헤어 시술의 효과, 유지 기간 또한 극대화 할 수 있어 헤어디자이너들의 추천 1순위 샴푸로 꼽힌다. 약산성샴푸와 함께 약산성 컨디셔너(린스)를 함께 사용한다면 모발 산성도 관리에 조금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밖에 헤어트리트먼트와 헤어앰플 등 모발의 영양 관리, 헤어팩을 주기적으로 해준다면 보다 건강한 모발 관리가 가능하며 전기 헤어캡 등을 이용해 열처리를 함께 해준다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셀프헤어케어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헤어트리트먼트, 약산성샴푸, 셀프염색약, 헤어에센스 등 주요 품목들의 높은 판매량으로 주목 받은 아론샵은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으로 그 제품력을 인정 받아 네이버쇼핑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아론샵은 염색약추천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등 각종 셀프염색약과 셀프매직약, 파마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남자 헤어스프레이,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스타일링 제품과 헤어미스트, 케라틴미스트, 헤어퍼퓸미스트 등 미스트 제품 또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고데기추천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판고데기, 헤어드라이기, 전기헤어캡 등 각종 전자제품까지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 및 퀄리티 높은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 소비자 만족지수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아론샵은 현재 아론day 이벤트와 함께 탈모샴푸1위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예방샴푸 1+1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malklum@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