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상위권 건설사 대림산업 시공… ‘초대형 스포츠파크몰’ 로 조성  
 주변 대비 20% 가량 낮은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
 앵커테넌트 ∙ 테마설계 ∙ 접근성 두루 갖춰… 동탄 新 랜드마크로 각광

 
아시아신탁㈜ 이 시행하는 초대형 스포츠파크몰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가 이달 21일부터 정식 계약을 진행한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체육시설용지 1BL에 들어서는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는 지하 4층 ~ 지상 8층 규모, 운동시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조성된다. 국내 최상위권 건설사로 소비자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대림산업이 시공한다.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는 기존 동탄 지역에서 보기 어려웠던 유명 키테넌트 시설의 입점을 연이어 확정, 집객력을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가족 체험형 테마파크인 ‘잭슨나인스’ 가 동탄 최초로 입점 예정이다. ‘잭슨나인스’ 는 총 9개 테마의 체험시설로 조성된 멀티플렉스 복합 놀이공간으로, 가족단위 고객 유입을 극대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지하 1층은 시행사에서 운영하는 ‘트리아이나’로 조성될 예정이다. 트리아이나는 50m 레인을 갖춘 수영장을 비롯, 스파 ∙ 서핑 ∙ 스킨스쿠버 ∙ 찜질방 등으로 구성된 고품격의 도심형 힐링 레저 공간이다. 이밖에 스크린골프장 ∙ 대형 락볼링장 등 실내체육시설도 각각 지상 4층과 5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에 적용되는 각종 이색설계도 주목된다. 투우 경기장을 모티브로 한 대형 야외 이벤트 광장이 조성된다. 광장에는 황소와 투우사를 연상시키는 조형물이 설치된다. 아울러 지상 1층부터 8층까지 실내 아트리움을 조성, 개방감 및 쾌적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이밖에도 1층 외부매장 테라스 설치와 키오스크 매장 구성 등 이색적인 테마의 내 • 외부 특화설계가 다수 적용될 예정이다. 집객력은 물론, 상가 활성화와 고객 체류시간 증대가 기대된다.

우수한 접근성 역시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의 특장점이다. 동탄대로변에 위치해 가시성이 뛰어나고 제2외곽순환도로 • 경부고속도로를 통한 차량 접근이 쉽다. 아울러 SRT • GTX(예정) • 동탄트램(예정) • 광역환승센터(예정) 등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도 더욱 개선될 전망이어서 동탄 지역은 물론, 인근 지역 광역 수요 흡수에도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합리적인 분양가도 큰 메리트다. 주변 경쟁 상가 대비 약 20% 저렴한 분양가 책정을 통해 수익률과 미래가치도 크다는 평가다. 이를 눈여겨 본 소비자들이 많은 상황에서 정식계약이 시작되는 이달 21일부터 계약이 빠른 속도로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앨리스빌 1층에 마련돼 있으며 현재 홍보관에서 청약 접수 진행 중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