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역대급 반전 엔딩으로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있는 MBC’황금정원’의 시청률이 고공행진 중이다. 마지막 회를 향해 가고 있는 ‘황금정원’은 4주 연속 동시간 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과거의 모든 기억을 떠올린 은동주(한지혜 분)와 결정적인 단서를 찾은듯한 차필승(이상우 분)의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향후 전개에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시청률이 오르면서 ‘황금정원’을 제작지원 한 두드림 제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황금정원에 등장하는 I&K그룹의 진남희(차화연 분) 회장과 최준기(이태성 분) 본부장의 사무실에 두드림 제품이 비치되어 매회 시선을 끌고 있다.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은 물론, 2012년 출시된 후 국내 다이어트 업계 장수 브랜드 중 하나로 잘 알려진 ‘칼로커트’의 관심도 높아졌다.

두드림의 칼로커트는 굶지 않는 다이어트로 하루 두 번 식후 섭취하여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칼로커트는 히트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 수상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칼로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제품에 대한 문의도 많아지고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하여 칼로커트 관계자는 “이번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제작지원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을철 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칼로커트는 ‘500명 특별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