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으로 힐링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해외여행의 꿈을 꾸기도 하고, 국내 가족 여행, 우정 여행, 커플 여행 등 기대 반, 설렘 반 일정을 짜본다. 바쁜 직장인들은 연휴나 주말이 아니면 여행계획을 행동으로 옮기기 힘들다. 언어가 잘 통하면서너무 가깝지도, 멀지도 않으며 아름다운 관광명소가 많은 제주도 여행을 준비해보자.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빼놓을 수 없는 제주 동문시장, 제주 삼양해수욕장, 애월더선셋, 한림공원, 해안도로, 제주 월정리 해변, 이호테우 해변, 제주 황우지 해안, 비자림, 제주도 주상절리, 비자림, 황우지해안, 이호테우 해변, 새별오름, 용머리해안, 에코랜드 테마파크, 노리매공원, 여미지 식물원, 한라수목원, 섭지코지, 카멜리아힐, 휴애리 핑크뮬리, 제주 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 등 명소는 꼭 들러보아야 한다.

또, 제주도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 볼거리들이 많다. 특히 흑돼지 구이 맛집, 고등어, 갈치, 우럭조림 등은 제주에서 꼭 먹어보아야 할 먹거리이다.

최근 제주 우럭조림으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고집돌우럭은 고객을 생각하는 진심어린 마음을 보여주고 있다. 해외여행 패키지를 건 재미있는 먹방 이벤트부터 약 2500여명이 참여하여 그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먹방 이벤트에 이어 소감 이벤트를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이 기대감을 갖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랑스 파리 항공권과 미슐랭 3스타 식사권, 마카오 항공권 등 해외여행과 식사권을 놓고 시작된다.

단순히 음식을 파는 장사꾼이 아니라, 추억과 기억을 파는 선한 식당이 되고싶다는 고집돌우럭의 마음을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집돌우럭 소감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은 전복죽을 무료로 맛볼 수 있으며, 해외여행과 미슐랭3스타 식사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당첨자는 50명을 선정한다고 밝혔다.

고집돌우럭은 제주 우럭조림, 해녀 낭푼밥 등 해녀들이 물질할때 먹었던 밥상을 재구성하여 제주스러운 한상차림을 대접한다. 제주공항점, 중문점, 함덕점 총 3곳이 있으며, 제주고씨 가족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