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가구단지 내 자리한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가구 구매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통 이태리 스타일 ‘세라믹 식탁 세트'와 ‘리클라이너소파’ 등 비싼 가격에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다. 

텍스쳐가 고급스럽고 디자인이 세련된 세라믹식탁 세트는 주방 배치 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연출이 가능하다. 멋스러운 스틸 다리가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시트와 같은 PU소재로 식탁 다리를 감싸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이 적용돼있다.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돼 있으며, 세련된 주방 가구를 찾는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가 좋다.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하고, 항균성 및 내구성, 내열성이 우수한 이태리산 세라믹 상판을 사용한 것도 장점이다. 이 소재는 친환경 소재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선호된다.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해 가공된 세라믹을 주 소재로 사용해 내구성도 좋다. 뜨거운 냄비를 올려놓아도 손상이 쉽게 되지 않는다. 장시간 사용에도 파손 발생이 적다. 방송인 이상민이 실제 가정에서 사용 중이라는 사실이 공유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한 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라믹 식탁 세트를 현장 구매한 소비자에게 골드 펩타이드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사은품 1종을 무상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 중이다. 

본사 관계자는 “디자인 세련되고 기능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며“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같은 합리적 가격에 세라믹 식탁 세트 구입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기 아이템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인천점, 김해점포천점 4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