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1856년에 창립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하게 170여 년간 우아하고 품격 있는 원조 명품 브랜드로서 최고의 위상을 뽐내고 있는 버버리 (Burberry). 이 브랜드는 영국의 상징이기도 하며, 영국 최대의 자랑으로서 전 세계 명품 애호가들은 물론이고, 국내 많은 사람들의 꾸준한 사랑과 동경을 받고 있다.

버버리(Burberry)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남녀노소 누구에게도 갈리지 않고 글 선호되는 우아함과 품격 있는 가치이다. 명품에 관심이 많은 2030대뿐만 아니라, 50대 이상의 중장년층의 여성들에게도 버버리 숄, 버버리 판쵸, 버버리 케이프, 버버리 니트 등은 가장 갖고 싶은 아이템이며, 중장년층의 남성들에게도 버버리 시계, 버버리 패딩, 버버리 니트 등은 최고의 선물로 꼽힌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각기 다른 취향을 타지 않아 호불호 없이 누구나 다 좋아하는 해당 브랜드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접근하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명품을 주기적으로 많이 구입해본 사람들끼리는 이미 입소문을 통해 정평 난 한 유명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을 이용한다면, 최대 70%의 할인을 받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국내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쇼핑몰은 '위드 드 몽' 이라는 곳으로 버버리 어글리 슈즈, 버버리 후드집업, 버버리 트렌치코트, 버버리 롱패딩 등 이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들뿐만 아니라, 버버리 헤이마켓 버킷백, 버버리 포에베 파우치, 버버리 빈티지 체크 스니커즈 등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최신 상품까지 한자리에서 편하게 살펴보며, 제대로 된 정품의 가치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통로이다.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 드 몽'의 관계자는 해외 각 지역의 정식 버버리 매장들과의 중간 과정 없는 디렉트 콘택트를 통해, 백화점 뿐만 아니라 일부 할인 아웃렛보다도 더욱더 저렴하게 정식 상품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판매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하고 있으며, 다행히 그걸 인지한 많은 소비자분들이 감사하게도 지속적으로 찾아주고 있어 다행히라고 밝혔다. 또한, 당사는 100% 정품만을 판매하는 업체로서, 만약 가품 판매 시에는 400% 환불해드리는 자신 있는 정책으로, 모든 구매 과정은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니, 걱정 말고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은 이곳의 강점을 카카오톡을 통해, 쉽고 편하게 언제라도 가능한 24시간 오픈 상담과 합리적인 가격 및 최상의 품질, 그리고 상품 구매 후에도 보장해주는 AS라고 밝혔다. 유난히 재구매율 및 단골 고객 보유량이 많은 '위드 드 몽'은 현재 fw 시즌을 맞이하여 버버리 남자 패딩, 버버리 아비데일, 버버리 포이베, 버버리 달 머튼, 버버리 체스터 포드, 버버리 애쉬무어 등 다수의 인기 신상품들을 꾸준히 업데이트 해놓았으며, 자세한 내용은 위드 드 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