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피부 보습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수분크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 즉각적인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수분크림인 ‘보나메두사’ 드라이 페이스 딜리트 워터 시너지 수분크림이 건조한 날씨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같이 예민하게 변화하는 화장품 시장에서의 보나메두사 수분크림은 번들거림 없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흡수시켜준다는 장점을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와 같은 뛰어난 흡수력뿐만 아니라 해양 성분이 주는 쿨링감과 발림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보나메두사’ 드라이 페이스 딜리트 워터 시너지 수분크림은 네이버 TV '뷰피의 법칙‘에서 박정아가 사용하는 애정 템으로 소개되며 가을철 보습 필수 템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각종 피부 타입의 세분화된 연구를 통해서 맞춤형 천연화장품을 개발했고, 일시적인 보습효과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시키고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또한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 사용을 지양하며 피부 유해성에 대해서만큼은 걱정할 필요가 없는 천연성분을 최대한 활용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다른 관계자는 “보나메두사는 보습효과와 함께 장기적인 피부 개선 솔루션을 위한 제품을 개발했고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단점을 보완시켜 드라이 페이스 딜리트 워터 시너지 수분크림을 완성하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