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오는 11월 16일 치러지는 경비지도사 시험을 보름여 앞둔 현재 기출 모의고사 등을 활용한 문제풀이가 매우 중요한 시기로, 시험의 감을 잡고 싶어 하는 수험생들의 수험 열기가 뜨겁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제21회 경비지도사 시험을 앞두고 최종 마무리 학습을 위해 출간한 일반경비지도사 2차 시험 대비 ‘7일 만에 끝내는 경비지도사 2차 최종모의고사(경비업법+경호학) 5판’이 실전 대비 교재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에듀피디에서 새롭게 개정 출간한 ‘7일 만에 끝내는 경비지도사 2차 최종모의고사(경비업법+경호학)’는 한 회당 총 80문항, 객관식 4지 택일형의 총 7회분 모의고사 문제집으로,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어 시험직전 1일 1회씩, 7일 동안 시간 안배를 고려한 실전문제풀이 연습과 오답 체크 학습을 통한 막판 점수 올리기에 적합하다는 평이다.

최신 출제 트렌드를 완벽히 반영하고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기본적인 문제부터 고난도 문제까지 선별 수록하여 수험생들이 경비지도사 2차 시험의 출제 수준과 유형에 단계별로 빠르게 적응하고 핵심 출제 포인트를 파악해 효과적인 실전 대비 문제풀이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특히 2019년 4월까지 개정된 최신 법령과 조문을 반영하고 별표까지 분석한 문제를 수록하여 법 개정 이유 및 현행법령을 정리하고 암기할 수 있기 때문에 개정 법 학습에 취약하여 개념 정립에 혼동을 겪었던 수험생들에겐 최종 마무리 학습용으로 안성맞춤인 교재이다.

또한 독학으로 학습하여 합격에 확신이 없었던 수험생들을 위해 정답과 오답의 이유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는 상세한 해설을 담아 실수를 줄이고 함정을 피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모든 문제에 대한 해설과 함께 관련 법조문을 수록하여 문제풀이 학습 시 놓칠 수 있는 이론 및 법리적 내용을 다시 한 번 정리하고 암기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에듀피디 경비지도사 수험관계자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와 문항수의 모의고사 교재를 통해 실전처럼 문제를 풀어보며 취약점을 보완하고 문제 대응력을 높이는 연습이 주요한 시기인 만큼 경비지도사 시험과 가장 유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7일 만에 끝내는 경비지도사 2차 최종모의고사(경비업법+경호학) 5판’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효과를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7일 만에 끝내는 경비지도사 2차 최종모의고사’의 저자인 송광호 교수가 본 교재로 진행하는 ‘경비지도사 2차 경비업법+경호학 최종모의고사특강’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강좌의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최신 기출 경향을 접목한 교재 내 문제의 올바른 접근법과 심층 해설을 통해 변별력 있는 문제의 대비 법과 고득점 획득 전략을 알려줘 수험생들은 시험 전 최종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7일 만에 끝내는 경비지도사 2차 최종모의고사(경비업법+경호학)’ 개정 5판 수험서는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경비지도사 2차 최종모의고사특강’ 커리큘럼과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