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매월 50% 주차비할인이벤트를 지속하면서 고객들의 호평을 듣고있는 주차대행업체이다. 불필요한 이벤트를 줄이고,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국내선 이용객 및 주차장고객에게 이벤트를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가 작년대비 소비자 부담이 커짐에 따라 일부 자차이용객들은 대중교통을 선호하거나 또는 주차대행업체의 다양한 주차비 이벤트를 통하여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벤트를 많이 찾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김포공항 주차비의 경우 평일 24시간 기준 20,000원 기준으로 본다면,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실내주차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50% 저렴한 실내주차비를 제공 중이다.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고객의 신뢰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내주차장 100% 제공을 기준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 관계자는 실내주차장의 중요성은 특히나 차량의 보안과 관리의 기준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자스민파킹은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반드시 실내주차장을 체크해야함은 물론 어떤 지역에 주차를 하는지 꼭 체크해야만 업체와의 마찰이 생기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또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고,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