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인천가구단지 입주가구 까사랑스디자인가구 특가 세일 이벤트 진행인천남동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까사랑스는 대형매장으로 일층은 원목식탁, 침대,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들을 볼 수 있으며 2층에는 샤무드쇼파, 패브릭, 이태리가죽쇼파,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입주가구 공동구매 매장이다.

해당 관계자는 "신규 입주를 하거나 입주 예정인 신촌그랑자이, 고덕센트럴아이파크 시흥 계공공분양을 비롯해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과 접근성이 좋고 가격도 공동구매 세일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으며 많은 입주고객들이 방문을 한다"고 전했다.
까사랑스 쇼파의 경우 기능성패브릭 원단소파는 물로 지워지는 이지클린기능 그리고 세균서식이 안되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소파를 찾는 고객들이 많으며 반려견을 키우거나 아이를 키우는 고객층에 선호도가 높다.

 

품목별로 공간별 섹션을 나누어서 샤무드쇼파, 아쿠아스웨이드쇼파 그리고 기능성 패브릭쇼파들이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고 이태가죽으로 만들어진 쇼파도 합리적인 가격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아쿠아클린소파는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고르면 그 색상으로 제작하여 배송하고 있다. 매장 내 원목식탁, 씰리, 비엠울트라, 슬럼버 등 수입매트리스 또한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1월 특가할인을 맞아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고 까사랑스 관계자는 말했다.

공동구매 특가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까사랑스 홈페이지및 공식블로그 또한 매장방문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