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네이버 카페 공인모에서 무크랜드와 함께 선보인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상대평가 대비 ‘빠른합격 패키지’의 신청 기한이 금일까지다.

지난 7월 공인모가 무크랜드와 손을 잡고 선보인 ‘2020년 빠른합격 패키지’는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하려는 이들을 위해 최대 100만원의 장학금을 동차합격자에게 지급한다(제세 공과금 22% 제외).

특히 이번에 추가된 혜택으로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1차, 2차, 동차 응시자가 주택관리사 ‘빠른합격 패키지’를 신청한 후 동차합격시 10만원의 추가 장학금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해당 패키지에는 새로운 출제경향 및 개정된 법률이 반영된 주택관리사 교재와,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2명씩 총 10명 교수진들의 주택관리사 무료인강등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사항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주택관리사 학원과 같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및 주택관리사 전망, 취업, 연봉 등의 정보들과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자료도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 교수진들은 다양한 수업 경력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에게 주택관리사 합격률 상승의 방향을 알려준 이들로 구성되어 있다.

공인모의 한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상대평가 때문에 시험준비를 함에 있어 수험생들이 느끼는 부담감이 상당할 것이다”라며 “수험생들이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조금이라도 더 수월히 취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공인모는 2017, 2018 2년 연속 네이버 대표 카페로 선정된 곳으로, 현재 2020년 주택관리사 인강이 순차적으로 업로드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