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대구경북지역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대구MBC 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9일(토)부터 10일(일) 이틀간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예비부부의 실속있고 합리적이 결혼 준비를 위해 후기 좋은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며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대구MBC웨딩박람회에는 방문만해도 신랑정장양말과 신부속바지를 100%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많은 예비부부의 관심이 집중되는 스드메는 특가로 진행된다. 스드메는 드메 패키지, 세미토탈 패키지, 스드메 패키지, 토탈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원하는 스타일, 구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실속있는 스드메 준비를 위한 스드메 기획상품도 출시된다.

대구웨딩샵, 웨딩스튜디오 업체가 대거 참여하는 건 물론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다. 웨딩홀의 경우 대구는 물론 경북지역의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부대 사용료 서비스, 예도 서비스, 수모 서비스, 식대 1000원 할인, 계약금 지원 등과 같은 혜택들도 제공된다고 알려져 많은 예비부부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예물계약 특전으로는 18K 제품 30% 할인, 탄생석 목걸이, 진주 세트,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한복 계약 특전으로 웨딩촬영 한복대여, 밥상보, 예단봉투, 고급노리개, 귀이개, 캐릭터 양말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결혼 예복의 경우 상담시 양말을 증정하며, 신랑과 혼주 패키지 5% 할인된다. 맞춤 슈트 계약 시 12만원 상당의 수입 셔츠와 넥타이, 나비타이, 리폼 서비스가 제공되며, 5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포켓치프와 넥타이가 증정된다.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