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최근 SNS상에서 특히나 인기를 끌고 있는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마라, 대왕유부초밥 등 트렌디한 신메뉴를 개발하며 더욱 핫해지고 있다.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오랜시간 장인정신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홍게육수와 특제 면으로 만든 홍게우동을 대표메뉴로 하고 있으며, 최근엔 홍게육수가 들어간 홍담진짬뽕과 홍담마라짬뽕 외에도 볶음우동, 김치치즈볶음밥, 꼬막비빔밥, 돈까스김밥, 대왕유부초밥 등 다양한 차별화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렇듯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메뉴 경쟁력이 강점이다. 국내 유일의 홍게육수와 특제 면 배합의 한국식 명품우동 외에도 수제돈까스, 홍게내장비빔밥, 대왕유부초밥, 튀김 등 부가수익 높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으며, 높은 수익성도 보장된 분식집 창업 아이템이다. 매장판매, 포장판매, 배달판매 병행 가능해,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홍담동 홍게우동집 이수점 점주는 “런칭한지 1년도 안되었지만 ‘이수역맛집’으로 꽤 유명세를 탔고 대표 메뉴인 홍게우동 뿐 아니라 홍게내장비빔밥과 명란크림우동, 대왕게내장유부초밥 등 단순히 우동전문점이 아닌 차별화된 메뉴로 승부를 거는 캐주얼한 느낌의 분식집에 가깝기 때문에 SNS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최근 가맹문의가 늘고 있는 홍담동 홍게우동집 본사에서는 창업지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창업상담을 받는 모든 분들께 매장시식 무료지원, A급상권/희망상권 브리핑, 가맹비 50% 교육비 50% 총 500만원의 창업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아프리카돼지열병을 비롯한 광우병, 조류독감 등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이기에 더욱 활발한 가맹상담이 이루어지고 있다.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현재 서울이수점, 인천연수점을 비롯해 서울마곡, 청주상당, 하남미사 등에서 오픈 예정에 있다. 자세한 창업상담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