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하루가 다르게 커져가는 온라인시장규모! 특히, SNS는 무서운 확산속도에 비례하여 효과 및 위력도 대단해 SNS로 뜨고, SNS로 진다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실상은 양날의 검과 같다. SNS를 잘 활용하여 대박난 업체도 있지만 이는 손에 꼽을 정도이며 대부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문을 닫는 업체들이 셀 수 없을 만큼 많아지고 있다.

대구에 위치한 온라인광고대행사 홍담컴퍼니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SNS를 잘 활용하는 메이저 업체들을 따라 하기만 바쁘다고 한다. SNS 마케팅, 잘 나가는 업체의 벤치마킹도 중요하지만 자신만의 뻔하지 않은 전략과 차별화된 광고 노하우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홍담컴퍼니는 다년간 수백명의 클라이언트들과 소통하며,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한 핵심 인력들이 모여있는 곳이다. 홍담컴퍼니에서 진행된 광고의 대표적인 예시들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러한 사례들을 통해 출시 족족 성공적인 성과를 보여주며 대박행진을 이어나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마케팅 종류만큼 운영방법도 가지각색이라 광고 플랫폼 매체에 대한 기초 이해도와 지식을 갖추는 것은 기본이고, 컨텐츠의 힘이 중요하다고 전하며 영리성만 목적으로 접근하는 곳과 다르게 폭 넓은 온라인 광고시장에 맞서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성공적인 광고성과로 불안한 경기 속에서도 클라이언트들의 러브콜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