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비타민샵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1+1 이벤트는 비타민샵의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알뜰 구매 찬스다.

행사 대상 브랜드는 ▲벱스 ▲비바이탈 ▲닥터엘리자베스 ▲썬라이프 등이다. 벱스는 오메가-3의 핵심기술인 초임계 추출 특허 공법을 최초 개발한 dr. peter Lembke가 직접 만든 유럽 프리미엄 오메가-3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비바이탈은 영국 직수입 완제품 프로폴리스 브랜드로서,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고 믿을 수 있는 제조회사에서 생산돼 소비자 신뢰도가 높다.

이밖에 닥터엘리자베스는 미국 최초 여의사 'Elizabeth Blackwell'의 정신을 이어받은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며 전문 연구진의 연구 개발을 통해 현대인에게 이상적인 개인별 맞춤 영양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독일에서 온 직수입 브랜드 썬라이프는 물에 녹여 마시는 신개념 비타민 제품으로 유명하며, 최신 시설 내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명 브랜드 제품 한 개를 구매하면 연인끼리, 가족끼리, 친구끼리 하나씩 나눠가질 수 있기 때문에 빼빼로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외에도 비타민샵에서는 11월 한 달 간 할인쿠폰을 무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통큰 혜택'을 제공한다. 30,000원 이상 구매 시 3% 할인, 50,000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70,000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단, 1+1 이벤트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하루에 한 번씩, 10일 연속 출석 시 적립금 500점이 지급되며, 10일, 20일, 30일 총 세번에 걸쳐 최대 1500점의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비타민샵 관계자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비타민샵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1+1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비타민샵의 다양한 할인 혜택과 각각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타민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