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기존의 일본료칸 및 호텔 숙박을 중심으로 사업영업을 다져온 료칸클럽닷컴은 금번 ‘제이골프클럽’ 오픈과 동시에 일본 최대 골프장 운영업체인 아코디아 그룹과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특별한 가격에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아코디아 그룹에서 전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큐슈의 명문 골프장 "사세보 국제 골프장", "나가사키 파크 컨트리클럽", "하우스텐보스 컨트리클럽" 등, 이 3코스를 모두 이용 시에 한 홀당의 그린피를 4,800엔(한화로 약48,000원, 4인 기준)에 제공하고 있다. 평일 기준이며 위의 3코스 중 한 코스를 54홀 이상 이용하여도 동일한 가격이 적용된다.

아코디아 그룹은 금번 골프황제 타이거우즈가 참가하여 우승한 아코디아골프 나라시노컨트리클럽(조조 챕피언십)의 운영사이기도 하다.

금번 이벤트 가격은 정회원의 그린피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제이골프클럽의 오픈기념과 동시에 양질의 골프장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하여 제이골프클럽(이하 "료칸클럽닷컴" 운영)과 아코디아 그룹의 전략적인 상품으로 두각을 받고 있다.

금번 상품은 2020년 3월 31일까지 오픈 예정이며, 겨울 해외골프여행에 있어서 고급골프장을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상기의 3코스 골프장은 1년 내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여서 추운 겨울 한국에서 라운딩을 할 수 없는 골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대안상품으로 적합하다.

또한, 골프장 예약 뿐 아니라, 렌터카, 료칸, 호텔 등의 예약도 료칸클럽닷컴을 통하여 할 수 있음으로 저렴한 가격에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퍼들에게 골프 자유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본 상품의 문의는 제이골프클럽닷컴이나 료칸클럽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