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제주청룡농원에서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청룡농원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건강 즙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주도 한림에 위치한 제주청룡농원은 맑은 공기와 깨끗한 자연 등 청정 지역의 이점을 활용하며 레드비트, 빨간 양배추, 콜라비, 브로콜리, 자색 당근, 자색 돼지감자 등 다양한 채소를 재배하는 농원이다.

또한, 제주청룡농원의 모든 작물은 100% 제주산으로 씨앗부터 파종, 농사, 수확, 세척, 가공까지 직접 관리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 제품의 전 생산과정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해 놓았다.

더불어 청룡농원 관계자는 “직접 재배한 작물은 비트즙 등 다양한 건강즙으로 가공되며 중, 저온 추출 방식을 사용해 건강즙을 만든다. 5시간 이상 시간이 걸리는 이 방식은 채소의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진한 원액의 맛을 남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철저한 세척과정과 위생점검을 거쳐 안정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청룡농원은 60년 동안 4대가 함께 청정지역 제주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농사를 짓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공중파 방송에 출연하며 품질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