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계절변화 혹은 기분전환을 위해 변화를 주고 싶을 때 헤어스타일 변신을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된다. 헤어스타일 변화는 적은 비용으로도 많은 변화를 줄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이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에 위치하고 있는 어반트랜드 잠실 신첨점이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픈한지 한달도 채 되지 않은 매장이지만 어반트랜드 미용실의 입지 덕으로 금방 사람들이 북적이는 미용실이 되었다.

이에 따라 어반트랜드 잠실 신천점의 새로운 디자이너들도 주목받고 있다. 원장을 포함한 총 4명의 디자이너는 어반트랜드의 대표 오공원장과 같이 일하거나 예전부터 알던 사이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가 형성되어 있으며 모두 외모가 출중하여 젊은 이용자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어반트랜드 잠실 신천점은 오픈기념으로 전품목 4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고객들의 발길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점품목을 하는 미용실은 대부분 없기에 이 기간을 잘 활용하면 큰 이득이 된다.

젊은 나이의 하원원장은 오랜기간 어반트랜드 대표 오공원장과 함께 지내왔으며 첫 가게를 오픈하며 굳은 다짐을 새기고 있다. 하원 원장은 “내 자신을 가꾸고 꾸밀줄 알아야 고객에게도 신뢰받고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매장 직원들의 스타일이 좋은 이유다.

어반트랜드 잠실 신천점이 위치하고 있는 신천먹자골목은 많은 먹거리와 놀거리가 모여있으며 미용실 또한 많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다. 많은 경쟁업체가 있는 곳에 미용실을 차리며 큰 포부와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어반트랜드 이다.

전국적으로 퍼져있는 어반트랜드는 분당미용실을 시작으로 서현역미용실, 청량리미용실, 강릉미용실 등 이제 막 오픈한 잠실미용실이 있으며 점점 더 크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프렌차이즈 미용실이다.
‘가치있는 즐거움을 디자인하다’ 라는 슬로건으로 매달 전지점이 같은날 트랜드에 대해 고민하고 만들어 내는 포토슈팅 문화를 가지고 있다.

2020년부터 빠른속도로 사업을 확장시켜 나간다는 어반트랜드의 대표 오공원장의 앞으로의 행보와 많은 미디어에도 노출이 되고 수많은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이 일하는 어반트랜드의 미래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