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이 작년대비 커짐에 따른 조치로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대성주차장이 대대적인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무료주차대행 대성주차장은 주차요금 평일 1만원과 주말 1만5천원 제공은 물론 무료세차까지 진행하는 등 고객중심형 주차대행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의 호평을 듣고 있는 주차대행업체이다.

특히나 자차이용객들은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기 때문에 주차대행업체의 다양한 주차비 이벤트를 통하여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고 있으며 그 외 사람들은 대중교통을 선호하는 방향으로 김포공항을 이용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김포공항 장기주차장 대성주차장은 대한항공 본사 바로 옆에 위치한 주차대행업체로 김포공항 무료 주차대행서비스를 비롯하여 무료셔틀부터 무료세차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20년이상의 주차관리 노하우를 통하여 고객들의 차량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주차대행업체이다.

 

대성주차장은 김포공항 주차요금과 관련하여 작년을 기점으로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커짐에 따라 대대적인 주차요금을 할인하고 있으며, 평일기준 1만원, 주말기준 1만5천원으로 김포공항 주차장보다 50% 요금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단, 48시간 이상 주차 이용객에 한하여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며, 2일 이하의 이용객들에게는 별도의 주차대행비가 발생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나 48시간 이상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에게는 대성주차장의 프리미엄서비스 중 하나인 자동세차가 무료로 제공되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또한 대성주차장의 경우 김포공항에서 약 5분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 또한 뛰어나 고객중심형 주차대행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들어 주차대행업체를 통해 피해사례가 나오는 만큼 고객들에게 반드시 주차대행업체를 선정시에는 전문화된 업체를 통해 진행하기를 권장하고 있다.

김포공항 대성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20년이상의 주차관리 노하우를 통하여 현재까지도 다양한 주차대행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김포공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접근성과 함께 차량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들에게 안전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할 것으로 약속드린다" 라고 밝혔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대성주차장은 주차장내 CCTV를 완비하여 고객들의 차량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직원 비상근무체제를 가동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최대한 귀기울이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내부적으로 다양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대성주차장과 관련된 정보는 대성주차장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및 플러스친구를 통해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