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프랑스 본교 인증을 받은 국내 유일의 뷰티아카데미 아뜰리에가 마침내 서울 종로에 상륙했다. SBS에서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으로 새롭게 탄생한 종로미용학원은 기존 교육 시스템에 다양한 현장 교육을 더해 더욱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교육을 선보일 예정이다.

종로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종로본원의 화려한 시작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벌써부터 서울 각 지역의 뷰티 지망생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랜드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아뜰리에 종로본원에서는 수강료 0원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으며 네일, 피부, 헤어 국가자격증 과정을 재료비 포함 79만원에 수강할 수 있다.

소수 정예 1:1 개인 맞춤 수업으로 미용국가자격증 합격률 98%를 유지하고 있는 종로미용학원은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 그랜드오픈 이벤트를 통해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수강생들은 평일반과 주말반 병행으로 더욱 기간을 단축시킬 수도 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제공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랜드오픈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중인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에서는 단기간 속성반을 통해 자격증을 빠르게 취득할 수 있으며 원패스 합격률이 높은 만큼 취업률도 높아 취업 및 이직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가자격증 인증 제품 제공으로 수강생들이 개인 재료를 소지할 수 있으며 해외 연수 등 다양한 기회를 열어주고 있다.

아뜰리에 종로미용학원은 전세계 44개국 아뜰리에 본원 디플로마 발급은 물론 국제자격증 발급이 가능해 해외취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대거 초빙으로 현장반을 개강한다. 현재 부산행, 곡성 등 특수분장을 담당한 조형준 감독과 러시아파 메이크업아티스트 유진 강사의 아트메이크업 특강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은 미용 취업, 창업, 미용대학 입시 뿐만 아니라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해 종로, 동대문, 홍대, 신촌, 성북구 등 인근의 다양한 지역에서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메이크업(국가자격증, 공연예술분장사, 에어브러쉬, 웨딩메이크업, 아트메이크업) △피부(국가자격증, 발관리, 아로마테라피, 피부전문가) △헤어(국가자격증, 헤어연구반, 업스타일, 스타일링, 디자이너과정)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네일연구과정, 살롱 테크니션 과정) △스페셜학과(뷰티일러스트, 아트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 특수분장, 속눈썹연장) 등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종로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의 교육과정, 수강료 등 더 많은 정보와 그랜드오픈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