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광운대 SNK-VITAMIN센터는 SNK-스타트업 스테이션 (1호선 광운대역 3층 교육장)에서 ‘교사 창직, 창업교육 교수법’ 교육특강을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강은 ‘교구를 활용한 창업/ 창직 교육 교수법‘으로 지역 초중고교 및 방과후 교사 20명을 대상으로 1차, 2차에 나눠서 진행되며, 실습 교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구를 활용한 창업/ 창직 교육 교수법‘으로 지역 초중고교 교사 20명을 대상으로 1차, 2차에 나눠서 무료(교수법 실습 교구 제공)로 진행된다.

1차 강의는 오는 13일(수) 15:00에 진행되며 ▲학생들의 집중력과 학습효과를 끌어내는 스팟 게임 교육 및 다양한 스팟 게임 실습 ▲기업가정신 보드게임 활용 창업 교육 교수법 강의 ▲아이디어캔버스 교구 활용 창업 아이디어 피드백 교수법으로 진행이 이뤄진다.

2차 강의는 오는 21일(목) 15:00에 진행되며, ▲학생들의 집중력과 학습효과를 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스팟 게임 교육 및 다양한 스팟 게임 실습 ▲아모르파티 보드게임 활용 창직 교육 교수법 강의를 통해 미래사회에 문제점을 알아보고, 새로운 직업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이해하며 창직을 경험하는 활동 ▲잡캔버스 교구를 활용하여 미래 직업 변화 트렌드 원리를 이해하고 새로운 직업을 직접 상상해보는 캔버스 교수법으로 진행이 이뤄진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광운대 SNK-VITAMIN센터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안내-프로그램 신청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편, 지역 초중고교 교사를 위한 창업교육 교수법 특강은 캠퍼스타운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서울시와 노원구의 지원을 받아 실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SNK-VITAMIN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