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좋은 잠을 통해 우리의 몸과 뇌는 휴식을 취하고 그로 인해 면역력을 높여줌으로써 건강을 유지할 수가 있다. 좋은잠을 위해서는 수면시간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수면의 질이 더욱 중요한데, 이러한 수면의 질 향상을 위해서는 침실 환경을 수면하기 좋은 상태로 만들어주는것이 중요하다. 실내조명은 어둡게 하거나 끄는 것이 좋으며, 실내 온도는 18~22도, 습도는 40~60%를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 또한 잠을 자는 동안 우리의 몸을 받쳐주는 매트리스를 자신의 체중이나 수면습관, 건강상태에 맞춰 꼭 맞는 제품으로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근 수준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과 가성비가 뛰어난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미국수입매트리스의 경우 브랜드가 워낙 다양하고 종류가 많아 소비자들이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어 이에 분당 용인, 남양주 하남, 경북 대구에 쇼룸을 운영중인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에서는 개인별 1:1맞춤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꼭 맞는 수입 매트리스를 추천해주고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  미국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코지슬립에서 판매되는 제품 가운데서도 특히 까다로운 미국 기준 환경인증을 통과한 프리미엄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이 기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트우드홈은 품질이 뛰어난 뉴질랜드산 천연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과 습기조절을 해줌으로서 수면의 질을 개선해주고 있다. 또한, 살에 직접 닿는 부분은 전부 유기농면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 어린이와 노약자에 이르기까지 사람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작하고 있다.

코지슬립(Cozysleep)에서는 브랜트우드홈 외에도 씰리,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프리미엄급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수입 침대 매트리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프로 할인'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해드리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프리미엄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에어룸의 매트리스 구매시 수퍼싱글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프리미엄 브랜드전' 등 다양한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회사 코지슬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분당 용인, 남양주 하남, 경북 대구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 상담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