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미국 판매 1위 비타민젤리, 꾸미바이트가 지난 1일 방영된 tvN 불금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 7화에 등장해 인기몰이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찌에(엄태윤)와 미주(김규리)가 꾸미바이트 비타민젤리를 맛있게 먹으며 등장하여 문석구(이동휘)에게 젤리를 먹여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간식처럼 먹을 수 있는 말랑한 비타민 젤리 꾸미바이트는 과일과 채소에서 추출한 색소를 사용한 다양한 과일 맛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영양 보충할 수 있다.

배우 신현준씨가 챙겨 먹는 비타민으로 유명한 꾸미바이트는 종합비타민, 칼슘비타민D, 오메가3 3가지 종류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챙겨 먹을 수 있어 20-3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꾸미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회가 거듭될수록 재밌어지는 tvN 불금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찌에가 꾸미바이트 비타민젤리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등장해 대중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시청자 여러분도 꾸미바이트 비타민젤리 섭취로 건강 잘 챙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꾸미바이트’는 전국 올리브영(Olive Young), 부츠(Boots), 롭스(LOHB's)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