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올해 마지막 전산세무회계 1급, 2급(전산세무 1급/전산세무 2급/전산회계 1급/전산회계 2급) 시험이 오는 30일(토)에 치러진다. 이에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금융이 한 달도 채 안 남은 전산세무회계 시험 합격을 도와주기 위해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단기합격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단기합격 응원 이벤트’는 베스트셀러 1위 전산세무회계 교재 4종을 구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베스트셀러 1위 전산세무회계 교재 4종은 ▲2019 해커스 전산세무 1급 법인세 이론 + 실기 + 기출문제 ▲2019 해커스 전산세무 2급 이론 + 실기 + 기출문제 ▲2019 해커스 전산회계 1급 이론 + 실기 + 기출문제 ▲2019 해커스 전산회계 2급 이론 + 실기 + 기출문제 등 전산세무 2종과 전산회계 2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무료 동영상 강의(일부제공) ▲무료 1:1 질문/답변 서비스 ▲최신 버전의 KcLep 프로그램 다운로드 ▲본 교재 인강(교재 내 할인쿠폰 수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4종 교재 중 주목할 교재는 ‘해커스 전산세무 1급 법인세 이론 + 실기 + 기출문제’는 최신 기출 경향을 완벽 반영한 2019년 최신판이다. 이론, 실무, 기출문제 각각 교재를 살 필요 없이 한 권으로 전산세무 1급 법인세, 표준원가, 원천제세 파트의 모든 것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이론을 도식화해 쉽게 설명함으로써 한 번 학습할 수 있다. 나아가 합격의 일등공신 ‘표준원사 4선 +원천징수 5선 세무조정 20선 출제유형’은 시험장에서 수험생이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해커스 전산회계 1급 이론 + 실기 +기출문제’는 최근 기출 42회분을 철저히 분석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였고 2018년 최신 기출 6회분이 수록됐다. 특히 실기시험인 KcLep(케이렙) 프로그램 사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 실기가 70%인 전산회계 1급을 철저히 대비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이론 학습 후 이론이 적용된 실기 문제를 바로 풀어볼 수 있어 복습 효과와 더불어 실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고 실기 문제에 적용된 이론의 수록 페이지를 해설 부분에 표기하여 효율적인 연계학습을 할 수 있다.

전산세무회계 강의는 기초 단계인 전산회계 2급 자격증부터, 고급 난이도인 전산세무 1급 자격증까지 전 자격증을 '해커스금융 수강생 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가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남호 교수는 핵심 키워드로 포인트만 뽑아 이론을 완성하고, 시험에 나오는 출제유형 분석과 오답 풀이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이남호 교수의 전산회계 인강을 듣고 전산회계 1급을 3주 만에 합격한 한 수강생은 “이남호 교수가 알려주는 대로 처음부터 모든 내용을 암기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꼭 기억해야 할 것과 한 번 이해만 해도 되는 것 등 내용 중요도에 따라 별도 표시를 해서 전체적으로 한 번 강의를 보고 다시 한번 봤을 때 전체적으로 내용 이해가 잘 되었다”라며 “어려울 수 있는 항목에 대하여 비교 설명 및 예제가 있어서 이해하기 쉽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라고 전했다.

해커스금융 관계자는 “전산세무회계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아서 수험생은 효과적으로 공부할 필요가 있다”라며 “단기간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은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준비가 필요하며 이를 해커스금융의 베스트셀러 전산세무회계 교재와 강의가 도와줄 것”라고 말했다.

나아가 해커스금융은 CFP/AFPK/무역영어/신용분석사/외환전문역/AT자격시험/한국세무사회 자격증/은행텔러/투자자산운용사/국제무역사/자산관리사 등 다양한 자격증에 대한 정보 및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전산세무회계 전 자격시험 베스트셀러 1위/해커스금융 수강생 만족도 1위/‘해커스 전산세무회계 단기합격 응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