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식사 한 끼 제대로 먹기 힘든 현대인을 위한 간편 식사 브랜드로 뜨고 있는 ‘랩노쉬’가 야심 차게 출시한 ‘마시는 식사’ 제품이 앞으로는 더욱더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다.

‘마시는 식사’는 간편식의 대명사로 불리는 랩노쉬의 주력상품 중 하나로 ‘마시는 식사’에는  Know(알다) +  (먹을 식) + -이의 ‘알고 먹자’라는 의미를 가진 ‘노식이’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인데 이제는 GS편의점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 간단한 아침 식사조차 하기 힘든 현대사회의 니즈에 더욱 걸맞은 제품이 되었다.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랩노쉬 ‘마시는 식사’는 올해 출시 후 약 7개월간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 바쁜 현대인의 식생활에 대한 걱정을 간편하게 해결 가능하다. 또한, 이번 GS편의점 입점을 계기로 여러 협업을 통한 가격 인하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선사하여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랩노쉬의 ‘마시는 식사’ 제품에는 하루 권장량 기준으로 고단백질 38%, 고칼슘 91%, 높은 식이섬유 등 다른 대용식에서는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평소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랩노쉬 마시는 식사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서 한층 더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GS편의점 입점을 결정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