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쌀쌀해진 가을 계절에 서재 인테리어와 거실 인테리어의 고즈넉한 분위기로 바꾸기 트렌드가 몰리자 인테리어 필수품인 식탁, 의자, 소파, 수납장 등에 대한 관심이 몰리며 정보를 나누는 이들이 급증했다.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가구들을 알아보기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소재, 디자인, 사이즈 그리고 가격 정보에 대한 나눔이 활발해진 것이다.

그 중 서울, 인천, 일산 근교에서 지리적 접근이 용이한 까닭에 대규모로 형성된 김포가구단지에서 ‘라자가구 김포구래점’이 연일 화제다. 라자가구는 체인점으로도 유명하지만 그 중에서도 라자가구 김포구래점이 단기간에 자리잡게 된 것은 무엇보다 만족한 소비자들의 입소문 덕분이다.

라자가구 김포구래점의 고객 대부분은 지인들의 소개를 받고 찾은 경우가 많지만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은 또 다른 지인에게 추천하거나, 단골이 되는 경우가 상당하기 때문이다. 특히 실제 인근 김포한강신도시, 한강메트로자이 입주 예정자, 신혼부부 및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도 반드시 들러봐야 하는 인천, 일산지대 김포가구점으로 소문나면서 상당한 파급력을 불러 모으고 있다.

라자가구 김포구래점을 방문한 곽 모씨는 “유명 브랜드점부터 해서 다양한 가구점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메리트 때문에 김포가구단지를 들렸다. 라자가구는 사실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이태리제 원단 퀄리티에 믿을 수 없는 가격을 보고 충격먹었다. 재고가 떨어질까봐 와이프 허락 없이 일단 얼른 계약했는데 칭찬까지 받아 상당히 만족스럽다.”고 방문 소감을 남겼다.

한편, 방문객들의 생생하고 만족스러운 후기 덕에 일명 “혜자 가구점”으로도 불리며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를 제치며 소비자들의 성원을 한 몸에 받은 라자가구 김포구래점은 오는 11일부터 단 일주일간 시작하는 역대급 릴레이 할인을 예고하고 나서 또 한 번 화제다. 자세한 사항은 라자가구 김포구래점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