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2019 피자씬의 역사를 새롭게 쓸 단 하나의 피자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가 유로코 시그니처 피자로 펼쳐지는 치열한 피자 랩 배틀 ‘쇼미더피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4~11/22일간 피자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에서 진행하는 ‘쇼미더 피자’는 시그니처 피자 3종 (정원초과, 블랙와규쉬림프, 해운대)의 특징을 담아 각 메뉴별로 개성있는 랩퍼가 제작한 힙합 트랙을 통해 배틀하는 형식이다.

‘쇼미더 피자’ 이벤트는 ‘유로코피자’ SNS에서 시그니처 피자 3종 (정원초과, 블랙와규쉬림프, 해운대)을 주제로 제작한 3가지 영상을 감상하면 투표 URL에서 참여가능한데, 투표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30만원, 2등은 에어팟2 2대, 3등은 우승피자 L사이즈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현재 피자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는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곳으로 감리비, 인테리어 마진, 주방기기 마진 제로 및 신규창업 700만원, 업종 변경 창업비용 0원이며, 전문화된 유통시스템과 체계적인 본사 집중 관리 시스템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신선한 제품을 주 3회 배송하고 있으며, 오픈 후에도 주기적인 슈퍼바이져 관리를 진행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피자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 관계자는 “치열한 피자 랩 배틀 ‘쇼미더피자’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유로코피자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저희 유로코피자는 가맹비, 교육비 등의 초기비용 금액의 부담을 줄여 창업 문턱을 낮추는 브랜드가 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쇼미더 피자’ 투표 당첨자는 11/29일 유로코 홈페이지 및 SNS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쇼미더 피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