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퍼시픽하우스는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를 체험하고 비교해 보며 가성비 좋은 친환경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주요 품목으로는 원목가구, 기능성 패브릭 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매트리스 등이며, 가정에서 사용하는 모든 품목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아울렛 가구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수종•색상 변경, 사이즈 주문제작과 같은 디테일한 옵션 변경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만큼 작년에 원목가구 부문과 리클라이너소파 부문에서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와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퍼시픽하우스에서 구입한 모든 가구는 A/S 기간 1년과 품질보증기간 10년 보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의 경우 우수한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에서만 체험해 볼 수 있으며, 1인 리클라이너 소파부터 3인, 4인, 5~6인, 풀세트 등 다양한 구성과 오디오 기능, 컵홀더, 수납공간 등 실용성이 추가된 리클라이너 소파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그중에 기능성 패브릭 원단과 이태리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카우치형, 코너형 리클라이너 소파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퍼시픽하우스는 스스로 살균, 항균, 제습이 되어 365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는 근적외선 온열 매트리스를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근적외선 온열 매트리스는 다가오는 겨울철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를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특히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창고형 전시장이라 한곳에서 다양한 가구를 비교해보며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전시장은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으로 비교해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본사 전시장인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과 원주 직영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