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SVC DESIGN WEEK 포스터. - 경성대학교 제공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는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학생들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2019 KSVC DESIGN WEEK’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KSVC DESIGN WEEK‘는 1학년에서 3학년 시각디자인전공 학생으로 구성된 2개 동아리가 한 해 동안 수업시간과 대내외 활동으로 이뤄낸 작품들을 전시하는 전시회와 사회로 진출한 선배들을 초청해 특강과 대화를 통한 소통의 시간을 갖는 디자인 콘서트로 꾸며진다. 

경성대 시각디자인전공 학생들은 매년 2학기 말 한 해를 마무리하고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이러한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KSVC DESIGN WEEK’는 ‘Jumproject’라는 주제와 ‘성장을 위한 도약’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Jumproject’는 시각디자인전공 학생들의 미래로의 도약을 의미하는‘Jump’와 지금까지의 과정을 보여주는 과제전시회를 의미하는 ‘project’를 조합한 단어다.

완벽하지 않은 학생들이지만 배움의 단계에 있어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한 단계씩 뛰어넘어가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것을 증명하고자 저마다의 가능성이 담긴 다양한 작품들을 만들어내고 있음을 뜻하는 것이다. 학생들은 이번 과제전을 통해 또 한 번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정한경 시각디자인 전공지도 교수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 짓는 시각디자인 전공 재학생들의 노력에 칭찬과 격려를 보내고 다가오는 2020년 지난 시간의 노력만큼 높이 뛰어오를 벅찬 Jump로 더 나은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계속 이어지길 기원한다”고 학생들에 대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