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바우젠이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지상파 TV 광고 진행을 시작했다. 바우젠에서 판매중인 전해수기는 국가 공인기관에서 실시하고 있는 국제규격항미생물 시험 설비를 완비한 자체 연구소의 전문 연구진들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했으며, 99% 살균과 탈취 및 자극성 테스트 검증을 통해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전해수기에 바로 수돗물을 담아 버튼 하나만 누르면 살균과 탈취, 세척은 물론 잔류 농약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이에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제적이면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엔 전해수기 시장 1위, 홈쇼핑 6회 연속 매진, 홈쇼핑 디지털•가전 부분 방송 상품 1위 등 여러 매체에서 1위를 달성하였으며, 각종 TV 프로그램에 여러 번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바우젠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강형욱은 대중들에게 ‘개 전문가’로 잘 알려진 반려견 행동 전문가로 개와 친하게 살아온 유럽의 훈련방식을 한국에 전하며,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조언과 풍부한 전문 지식을 갖춰 대중들에게 바른 이미지로 인식되었다.

아울러 배우 한혜진은 2005년 MBC 일일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의 주연 역을 맡으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온 배우이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솔직한 입담으로 활약해 꾸준한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