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네이버 카페 공전무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합격을 이룬 수많은 회원들의 합격수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동차 합격생들에게 교재비 100% 환급 이벤트를 실시해 인기가 더 높아지고 있고교재와 별개로 인강은 회원 모두 무료수강이 가능하다고 하였다

모 직장인 회원은 퇴근 후 공전무 공인중개사 인강을 듣는 것만으로 시험을 준비해 합격을 이루어냈다고 하여 누구나 합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공전무는 13명의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저자직강의 EBS 출강 및 시험출제위원급 교수진과 다년간의 노하우,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만든 인강, 교재로 매년 수많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배출하고 있다.

공전무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엄선해 제작한 족집게 교육 콘텐츠이다.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고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어 학습효율이 뛰어난 것은 물론, 반복적으로 학습할수록 실력을 더욱 빠르게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공전무 무료인강은 서울 경기도 공인중개사학원, 대전학원, 대구학원, 부산학원, 광주학원, 울산학원 등에서 출강하는 현직 강사들의 최신 실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콘텐츠의 퀄리티가 높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