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펄세스 크릴오일56은 모두 AKER사의 SUPER BOOST 제품으로, AKER사는 크릴오일 제조에 177년 전통을 가진 세계적인 기업이다. AKER사는 크릴오일의 생산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변질을 막기 위해 선상에 제조 시설을 갖춘 것으로도 잘 알려진 기업으로, 크릴을 어획하는 즉시 영하 40도로 냉각, 불소성분인 머리와 껍질을 제외하고 오일을 추출하고 있다.

크릴오일의 대표성분인 인지질은 세포를 보호하는 세포막의 주성분이며 사람의 뇌에도 다량 함유돼 있다. 지방산을 녹이는 친유성과 물에 쉽게 녹는 친수성이 모두 뛰어나 체내 흡수율이 높다.

‘펄세스’ 에서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크릴오일56 제품 3개 구매 시 1개를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 펄세스가 제품 할인행사를 시작함과 동시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수입제도 전문 유통기업 ‘펄세스’는 ‘크릴56’이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초성퀴즈 첫번째 문제로는 < 크릴오일의 인지질함량을 확인하는 방법은 WHO에서 운영하는 국제식품규격위원회가 명시하는 ‘ㅇㅇㅇ’검사법 이어야 한다> 라는 문제가 출제 되었다.

펄세스 관계자는 “일체의 첨가물이 없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크릴오일56 제품의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정답을 맞춘 앱 사용자는 즉시 포인트가 주어진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00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초성퀴즈의 힌트는 ‘함익병크릴오일’ 이며, 네이버에서 ‘펄페스’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